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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공개경쟁)정부민원안내콜센터 일반상담사 채용 공고(정부합동민원센터 공고 제2024-15호)

국민권익위원회-뉴스소식-채용정보-(공개경쟁)

정부합동민원센터 공고 제2024-15호

국민권익위원회 정부민원안내콜센터에서 근무할 국민콜110 일반상담사 채용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유능한 인재의 많은 응시를 바랍니다.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국민권익위원회 정부합동민원센터장

1. 채용개요

 가. 주간상담사(9:00~18:00) : 6명

 나. 수어상담사(9:00~18:00) : 2명

2. 담당업무: 전화 민원상담(수어상담사의 경우 수어상담 포함)

3. 일 정 (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)

 가. 지원서 접수: 2024.10.31.~2024.11.18.18:00

   - 붙임 공고문에 첨부된 4가지 양식을 채용 담당자 메일(kmjtc@korea.kr)로 제출

 나. 서류합격자 발표: 2024.11.21. 10:00 이후 

    - 서류합격자는 면접심사 전 추가 제출 서류(가점요건, 자격 및 경력증빙 등)를 채용 담당자 메일(kmjtc@korea.kr)로 제출 

 다. 면접심사 및 한글타자 시험: 2024.11.27.~11.28.(합격자 발표: 2024.12.3. 10:00 이후)

 라. 면접 합격자 서류 제출: 2024.12.3.~2024.12.11.

 마. 임용예정: 2025.1.1.

4. 담당부서: 국민권익위원회 정부합동민원센터 고충상담기획과, 02-2110-6508

상세 내용은 붙임 파일의 공고문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